아이가 위험하니 각별히 신경을 더 써주어야 함을 암시
태몽 ""아이 성격이 원만하고 재치가 있어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게 됨"" "
좋은 일이 있음을 알려주는 길몽으로 행복이 찾아올 징조이다. "
골치 아픈 문제나 짐이 있는 꿈, 일을 해도 성과가 없고 힘만 든다.
가정이나 사업에 어려움이 생기는 꿈.
일을 아무리 해결해도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꿈.
꿈에서 그아이를 반갑게 맞으면 집안에 새식구가 생기고, 모른체하면 쓸데없는 사건에 휘말려 망신이나 속을 썩게 되는 꿈.
운수가 대통하여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
그 아이가 자신의 아이면 걱정 마세요 아이에게 좋은 꿈, 모르는 아이라면 새로운 일이나 사업에 도전하라는 암시이므로 과감하게 도전해도 괜찮을 시기가 온다.
자기보다 능력이 한 수 위인 사람이 나타나 자신의 일이나 작품등의 미비점을 보완해 준다.
행운이 가득할 길조입니다. 자기의 뜻대로 모든일이 척척 이루어짐.
조상의 유산을 물려받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적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긴다. 형제자매가 재산을 나누어 받거나, 어떤 일로 정신적, 물질적인 자원을 얻을 일이 생긴다.
자신의 작품이 지상에 발표되거나 일이 성사되어 기뻐하게 된다.
작품, 일거리 등이 성사되고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
그 아이에게 행하는 만큼의 애착, 애정만큼 어떤 일거리로 인해 고민할 일이 생기며, 훗날 교활하고 음흉한 남자 또는 여자가 집안 일에 관계되는 문제를 가지고 불쾌한 말이나 행동을 하게 된다.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질병과 우환이 발생한다. 불길, 근심이 생긴다.
재수 없는 일에 직면하거나 자위 행위를 할 일이 생긴다.
실제로 그 사람 또는 동일시 인물이 자기 집안 일에 관해서 상담해 온다.
뜻밖에 슬픈 비보를 듣거나 집안에 우환이 들끓게 된다. 인재, 사고가 생긴다.
도량이 넓고 사교술이 능하며 세상에 감화를 줄 배우자나 자손을 얻게 된다.
어떤 사업의 이차적인 성과가 조만간 나타날 것이며 자신이 임신을 해도 사업성과가 나타난다.
훗날 재수 없는 일에 봉착하게 된다.
먼곳에서 소식이나 손님이 오거나 자신과 관련이 있는 단체를 지휘할 일이 생기고 그곳에 상관하게 되며 그로 인하여 권세를 얻게 되고 재물이 생기며 의식주가 풍족해진다.
자업자득으로 자신이 저지른 일의 업보를 눈물을 머금고 받게 된다.
남이 낳은 아이가 옷을 입으면 근심과 말썽, 손실이 생기고 옷을 입지 않은 알몸인 경우는 기쁜 소식이 오거나 재물이 생긴다.
어떤 작품이 출판되어 시판 또는 광고된다.
배우자나 연인간에 비밀, 기만등 속임수가 생기든지 결별이나 배반을 겪게 될 징조이다.
집안에 질병이 생기거나 우환이 들끓게 된다. 사고, 고통, 시비, 싸움 등이 있다.
무자비하게 다루어 시야에서 사라지게 하면 현실에서 고통거리가 제거된다.
매사에 어려움이 가중될 곤란과 장애의 흉몽이다. 떨어지지 않으려고 한 것은 근심이다.
부귀공명할 아들을 잉태하고 집안에 엄청난 재물이 들어온다. 신규사업에 투자하면 거금을 거머쥔다. 행운이 온다.
동상이몽으로 형제지간에 갈등과 의견충돌이 생긴다. 이분적 사고가 생긴다. 단, 운동선수가 이러한 꿈을 꾸면 만사형통한다.
두 가지 일 또는 작품을 생산하는데 두 가지 중 우열이 생긴다.
화재, 연탄 가스 중독 등으로 고통을 받는다.
쾌락을 좋아하다가 독충에 쏘여 질병을 얻게 된다. 망신살, 구설, 질병 등이 생긴다.
가는 곳마다 장애물이 많고 어려움을 겪게 된다. 우환, 근심 걱정이 생긴다.
태몽으로, 정부 고관이 중책을 맡겨 주거나 일국의 으뜸가는 학자가 되어 학문적 업적을 남길 아이를 출산한다.
성욕을 억제할 수 없거나 일거리가 많이 생기게 된다.
남의 죄를 떠맡아 사이좋게 같이 망신살이 뻗치게 된다. 누명, 구설, 우환 등의 불운이 닥친다.
운수가 대통하여 재물을 얻을 수 있다.
집안에 우환과 근심 걱정이 생기고 액덩어리로 인해 사고를 낸다.
바라고 있던 희망사항이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진다.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이 있다.
작품, 일거리 등에 어떤 수속을 밟아 변화를 가져올 일과 관계한다.
즐거움과 슬픔, 한번 웃고 한번 울게 된다는 옛 속담이 있다. 성공, 실패가 있다.
많은 사람이 보는 가운데 망신을 당하거나 실수를 저질러 낯이 뜨거워진다.